그룹 에이스(A.C.E) 멤버 이동훈이 '빌드업'에 도전한다.
에이스 이동훈은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Mnet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에 참가자로 출연한다.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지난 15일 오후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에이스 이동훈의 참가 소식도 베일을 벗었다.
이동훈은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을 지닌 에이스의 메인보컬이다.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에 힘을 더하는 이동훈의 목소리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군 대체복무를 마친 이동훈은 에이스로 복귀해 'Effortless'(에포트리스), 'Angel'(엔젤)과 첫 시즌송 'Christmas Love'(크리스마스 러브) 등 신곡 3곡을 연이어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재개했다. 별은과 함께한 버스킹 공연으로 노래 실력과 무대 매너를 선보이기도 했다.
올해는 에이스로 오는 2월 16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 A에서 신년 버스킹을 진행한다. 또한, 새롭게 론칭한 PETFLIX(펫플릭스)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이동훈의 '빌드업' 참가 소식이 공식화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동훈이 출연하는 '빌드업'은 오는 26일 밤 10시 1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비트인터렉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