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밍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밍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이젠 내게 그대가 없다면’이 발매된다.
‘이젠 내게 그대가 없다면’은 감동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가 서정성을 느끼게 한다. ‘이젠 내게 그대가 없다면 나는 아무 의미가 없죠/내 맘이 그대만 원하고 있죠 나에게는 전부인 사람 그댈 사랑해요’와 같이 오직 한 사람을 향한 순애보를 담은 가사가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소밍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디테일한 표현력이 애절한 세레나데를 완성, 작품의 몰입도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작업을 맡아온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합세해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자로 나선 소밍은 인기 BJ이자 가수 소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기막힌 유산’, ‘누가 뭐래도’, ‘빨강 구두’ 등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독보적 감성을 선보인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소밍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이젠 내게 그대가 없다면’은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