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공허하고 쓸쓸한 겨울 감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1.13 11: 00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쓸쓸한 겨울 감성이 담긴 신곡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솔라는 오늘(13일) 0시 마마무 공식 SNS에 싱글 '솔라감성 Part.7'의 타이틀곡 '사랑했지만'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폐수영장과 대비되는 세련된 드레스 착장으로 눈길을 끈다. 이질감 있는 스타일링과 창밖의 눈 덮인 풍경, 허공을 바라보는 솔라의 모습이 어우러져 공허한 무드를 배가한다. 반면, 다른 사진에는 솔라의 그윽하면서도 아련한 눈빛으로 한층 깊어진 '솔라감성'을 기대케 한다.

'솔라감성 Part.7'은 솔라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명곡을 리메이크하는 '솔라감성' 시리즈다. 약 5년 9개월 만에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솔라는 故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깊은 울림을 전한다. 솔라는 특유의 아름다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성한 '사랑했지만'으로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솔라감성 Part.7'은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