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 멤버 니엘이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니엘은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솔로 싱글 앨범 ‘PARTING EMOTION’의 타이틀곡 ‘이별하러 가는 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연인의 애절한 이별 감성을 전하는 스토리라인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드러냈던 니엘이 직접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니엘은 눈 덮인 배경을 뒤로 한채 이별 후 슬픔을 겪고 있는 남자의 절절하고 복잡미묘한 심경을 눈빛으로 고스란히 전해 공감대를 자극한다. 한때는 애틋한 사랑을 했지만 결국에는 헤어짐을 맞이하는 연인의 서사가 서정적인 무드를 전하는 설산의 광활한 배경과 어우러져 극적인 느낌을 더한다.
감정이 고조된 훅 부분에서는 천둥번개와 함께 짙은 하늘이 드리워졌고 이별의 아픔을 극대화 하듯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니엘의 가창력과 어우러진 멜로디가 흘러나와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며 곡의 몰입감을 높인다.
신곡 ’이별하러 가는 길‘은 이별을 한 후 슬퍼하고 아파하는 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니엘의 부드러운 음색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를 통해 가슴 시린 이별 발라드를 선사한다.
데뷔 이후 꾸준히 자작곡들을 공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다져온 니엘은 이번 신보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음악색으로 독보적인 감수성을 담은 음악을 선보여 많은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니엘은 세 번째 싱글 앨범 ‘PARTING EMOTION’을 발매,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뉴엔트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