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결혼’ AOA 유나, ♥︎강정훈과 웨딩화보 공개..“무너졌을 때 다시 일어나게 해줘”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4.01.12 08: 10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작곡가 강정훈과 2월 결혼을 발표했다.
유나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나의 예비 신랑은 프로듀싱 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 소속 작곡가 강정훈으로, 유나가 별들의전쟁과 작사, 작곡 등 여러 차례 협업을 이어오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유나는 예비 신랑에 대해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설명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을 것”이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의 앞날도 많이 축복해달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지난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한 유나는 AOA 블랙과 AOA 크림 등 유닛 활동도 선보였으며 드라마 '싱글와이프', '투하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했다.
지난 2021년 1월 10년 간 몸 담았던 FNC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유나는 SNS를 통해 필라테스 강사로 활약 중인 근황을 전하는가 하면 꾸준히 음악 작업을 이어왔다.
특히 지난해 9월 유나가 데뷔 11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발표한 신곡 ‘얼음꽃’ 프로듀싱에도 강정훈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프라이데이.라는 예명을 쓰고 있는 강정훈은 씨스타19의 ‘마 보이’(Ma Boy)를 비롯해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워너원, 트와이스, ITZY 등 다양한 K팝 그룹들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렸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