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이 빛나는 완전체 비주얼을 선보였다.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아시나요’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손태진, 신성, 에녹이 따뜻한 색감의 니트 차림으로 포근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겨울의 계절감이 느껴지는 자연을 배경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인 만큼 불타는 신에손의 새 미니앨범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새 미니앨범 ‘아시나요’는 동명의 타이틀곡 ‘아시나요’를 비롯해 지난달 30일 발표한 선공개곡 ‘IN MY LIFE(인 마이 라이프)’, ‘아시나요(Inst.)’, ‘IN MY LIFE(Inst.)’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앞서 ‘IN MY LIFE’로 강인한 매력을 보여준 불타는 신에손은 ‘아시나요’를 통해 서정적이고 섬세한 감성을 전달한다.
클래식, 트로트, 뮤지컬 등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던 손태진, 신성, 에녹은 이번 앨범에서 세 사람의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쉽게 들을 수 없었던 발로트(발라드+트로트) 속 풍성한 하모니를 통해 불타는 신에손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무르익은 완전체 비주얼을 선보인 불타는 신에손은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발매 열기를 이어 나갈 전망이다. 비주얼과 음악성 모두 한층 완벽해진 모습으로 찾아올 불타는 신에손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불타는 신에손은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새 미니앨범 ‘아시나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