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x앤톤, ‘유퀴즈’ 가족특집 뜬다..tvN 측 “1월 중 방송..라이즈 깜짝 방문”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12.29 14: 13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과 아버지 윤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동반 출연한다.
2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OSEN에 “‘유퀴즈’ 가족특ㅈ비에 윤상, 라이즈 앤톤 부자가 출연한다. 녹화를 완료했고, 1월 중 방송이다”라고 밝혔다.
‘유퀴즈’ 측은 “라이즈 완전체도 깜짝 방문이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25일 오후 인천 중구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2023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라이즈가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2.25 / rumi@osen.co.kr
이번 ‘유퀴즈’에서는 윤상, 앤톤 부자의 인생 이야기와 라이즈 멤버들의 이야기를 함께 전할 예정이다. 이들이 유재석, 조세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윤상은 지난 1990년 1집 ‘이별의 그늘’로 가요계에 데뷔한 뒤 가수, 작곡가 등으로 활동했다. 아들 앤톤이 속한 라이즈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이다. 지난 9월 4일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 5세대 아이돌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