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SEULGI)가 '어쩌다 사장3' OST를 불렀다.
오늘(2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레드벨벳 슬기가 가창자로 참여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의 세 번째 OST 'Polaroid (폴라로이드)'가 발매된다.
'Polaroid'는 록적인 요소를 가진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트랩 힙합 스타일의 세련된 팝 곡이다. 우연히 방에서 발견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과 그리움을 회상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방탄소년단의 '봄날', 'Not Today (낫 투데이)', 정국의 'Euphoria (유포리아)' 등에 참여한 프로듀서이자 신예 싱어송라이터인 아도라(ADORA)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슬기는 'Polaroid'에서 독보적인 음색과 함께 장르에 어울리는 새로운 창법을 선보인다. 슬기의 매력적인 보컬이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쩌다 사장3'는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에서 한인 마트를 운영하는 내용의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7일 대성이 참여한 OST '나성에 가면'이 발매돼 화제를 모았다.
슬기가 부른 'Polaroid'는 오늘(2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