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정 커버를 선보였다.
다영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임조잘 (IMDAYOUNG)'을 통해 최유정과 함께 부른 스트레이트 노 체이서(Straight No Chaser)의 '텍스트 미 메리 크리스마스(Text Me Merry Christmas)'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다영과 최유정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공간에서 파자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다영의 초대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함께 듀엣을 선보이게 된 두 사람은 곰인형을 안고 나란히 앉아 노래를 시작했다.
달콤한 보이스를 통해 빼어난 호흡을 자랑한 다영과 최유정은 함께 트리를 꾸미며 크리스마스를 만끽하는가 하면 서로를 향한 귀여운 장난으로 훈훈한 우정을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전달했다.
겨울을 더욱 따스하게 만든 다영과 최유정은 커버곡을 두 사람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다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 '임조잘'을 통해서 먹방부터 독서하는 모습, 안무 연습까지 소소한 일상생활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커버 영상까지 더해지며 개인 채널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나가고 있다.
한편, 다영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비롯해 최근 종영한 MBC에브리원 '먹술단'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팔방미인 면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아이돌 최초로 HD현대의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DEVELON)' 앰배서더로도 발탁되는 등 본업과 함께 예상을 뛰어넘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