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이경, ‘내 남편과 결혼해줘’→‘전역자’ 단독 MC..내년 열일 행보 (종합)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12.21 17: 57

배우 이이경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이어 웹예능 ‘전역자’의 단독 MC까지 발탁되며 열일 행보를 보인다.
21일 OSEN 취재 결과, 이이경이 멀티플랫폼 콘텐츠 제작사 ‘오오티비’의 신규 웹예능 ‘전역자: 전세계 모든 역을 리뷰하는 남자’의 MC를 맡는다.
‘전역자’는 만남의 장소, 거래의 장소로 제격인 역 주변, 지하철역부터 기차역까지 모든 역의 매력을 찾아 떠나는 본격 뚜벅 유랑 프로그램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웹예능 ‘워크맨’, ‘네고왕’의 원년 제작진인 오오티비 고동완PD 제작팀이 제작한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 MBC 미디어센터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방송인 이이경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2.12.29 /sunday@osen.co.kr

이이경이 고동완 PD와 호흡을 맞추는 게 처음은 아니다. 지난 2021년 웹예능 ‘로또왕’에서 이이경은 로또에 잘 맞는 행운의 번호 6개를 찾기 위해 전국을 누볐다. 이번 ‘전역자’에서도 전국을 넘어 전세계로 펼쳐나가는 유랑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로또왕’에서도 기가막힌 예능감을 선보였던 이이경이 ‘나는 솔로’, ‘놀면 뭐하니?’, ‘떡볶이집 그 오빠’, ‘용감한 형사들’, ‘관계자외 출입금지’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활약한 만큼, ‘전역자’에서 보여줄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전역자’가 공개되기 전 이이경은 오는 1월 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로, 이이경은 분노를 부르는 남편 박민환 역을 맡았다.
이이경은 방영 전 진행된 대본 리딩 당시 박민영에 뻔뻔하면서도 화를 돋우는 대사를 한 뒤 현타를 맞은 듯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드라마와 예능에서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줄 이이경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이경이 MC를 맡은 ‘전역자’는 오는 1월 9일 오후 6시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업로드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