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가 정규 편성되는 ‘과몰입 인생사’의 첫 텔러로 나선다.
21일 OSEN 취재 결과, 이경규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과몰입 인생사’의 첫 텔러로 출연한다.
‘과몰입 인생사’는 세상을 뒤흔든 인물의 숨겨진 인생사와 한순간의 선택으로 세계사가 송두리째 바뀌는 평행우주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던 프로그램으로, 정규편성이 확정돼 오는 12월 28일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앞서 8월 방송된 ‘과몰입 인생사’의 파일럿에서는 국민 라디오 DJ 배철수와 88만 구독자를 보유한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인생 텔러를 맡아 가수 마이클 잭슨과 오펜하이머의 인생을 돌아봤다.
이경규가 ‘과몰입 인생사’에서 과몰입할 인물은 바로 이소룡으로, 이경규는 이소룡의 흥미진진한 역사적 인생사를 재미있는 입담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인생 텔러는 역사적 인물과 시공을 초월한 연결고리가 되기 때문에 첫 방송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과몰입 인생사’에서는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개그맨 이용진, 방송인 이지혜, 가수 이찬원, 엔믹스 리더 오해원이 새롭게 MC로 합류해 프로 과몰입러로 시청자의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새롭게 돌아오는 ‘과몰입 인생사’는 오는 12월 28일 목요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