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광' 브라이언이 크리에이터 짱재의 샤워 주기를 듣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
5일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청소광브라이언' 짱재편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브라이언은 짱재의 스튜디오를 찾았다. 그는 곳곳에 쌓인 먼지를 보고 경악했고, 바닥에도 먼지가 흥건하자 슬리퍼를 신기도 했다. 이후 짱재를 본 브라이언은 플라이투더스카이 팬을 인증하는 그에게 "머리스타일 너무 마음에 든다"고 호감을 드러냈다.
짱재는 "제가 '청소광' 봤다. 머리카락 떨어지는걸 엄청 경멸하더라"라며 "저는 걱정이 없다"고 깔끔하게 민머리를 자랑했다. 브라이언은 "수염은 정리가 잘 돼있다"고 말했고, 짱재는 "이번에 많이 잘랐다. 수염은 잘 안 빠지는거 아시죠?"라고 즉석에서 테스트를 했지만 수염이 빠져 물거품이 됐다.
이어 브라이언은 "제가 최근 제작진 통해 ‘쇼미더바디’ 얘기 들었다"며 "어떤 식으로 포징했는지 볼수있냐"고 물었고, 짱재는 "제가 이틀전에 대회가 끝나서 아직 좀 몸이 살아있다"고 자신만만했다. 그러던 중 브라이언은 "혹시 벗기 전에 궁금한게 있다. 샤워하고 왔냐"고 물었고, 짱재는 "샤워했다"며 "어제? 그저께. 대회 끝나고"라고 말해 브라이언을 충격케 했다.
브라이언은 "왜이렇게 까맣냐"고 물었고, 짱재는 "태닝도 했고 대회하면 바르지 않냐"고 설명했다. 브라이언은 "그럼 샤워 안했단 얘긴데"라고 지적했고, 짱재는 "했다"며 "물로만 했다"고 말해 브라이언의 '탈주' 욕구를 자극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바디워시도 안쓰냐"고 물었고, 짱재는 "바디워시 쓴다. 3개. 이번에는 추억을 오랫동안 가지고 싶어서. 왜냐면 살면서 보디빌딩 대회로 한번 무대에 올라간다는게 의미있는게 될수 있지 않나"고 해명했다.
이후 브라이언은 "평소 청소 잘 안하냐. 집 관리같은거"라고 물었고, 짱재는 "저는 결벽증 있다"고 뻔뻔하게 말해 황당함을 자아냈다. 그는 "여기는 제가 살고있지 않다. 현재 저희 팀이 있다. 크루가 있어서 사무실이다. 오해안하셨으면 좋겠는게 처음 뵀는데 저를 더럽게 보실까봐. 저는 조준호랑 다르다"고 강조했다.
그러자 PD는 "짱재님 양치 일주일에 두번 한다더라"라고 폭로했고, 짱재는 "두번하는게 아니라 두세번이다. 큰 차이가 있는거다. 치과에서 진단을 받았다. 충치가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충치는 없을수도 있지만 플라그는 있지 않나"라고 말했고, 짱재는 "집에서 관리한다. 일주일에 양치 2, 3번 하면서. 양치 하지 않나. 치아를 닦으면서 갈릴거 아니냐"고 주장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짱재의 치아를 확인했고, 곧바로 "입 다물어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브라이언은 "바닥 청소 안한지 오래된것 같다"고 먼지가 흥건한 바닥을 언급했다. 짱재는 "바닥청소를 제가 안해서 크루원들중 두명이 여기서 산다"며 크루원들을 불렀다. 브라이언은 "알고있었냐. 이 형이 그렇게 샤워도 많이 안 하고 양치도 많이 안하는 거"라고 물었고, 두 사람은 "알고있었다"고 답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근데 거부감 느끼거나 왜 양치 안할까? 그런거 못느끼냐"고 궁금해 했고, 두 사람은 "가까이 안 간다"고 밝혀 폭소를 안겼다.
이를 들은 브라이언은 "그 생각도 해봐라. 양치하면 와이프가 더 키스해주거나 포옹하고싶은 마음 있을건데"라고 설득했고, 짱재는 "그런 날은 제가 바디워시 3개 쓴다고 하지 않았냐. 하나는 쿨링, 하나는 일반, 하나가 샤넬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브라이언은 "일주일 한두번밖에 샤워 안하며 샤넬 바디워시는 언제 산거냐"고 물었고, "여기 살때 받은거다"라고 말하자 "3년 지났지 않냐. 버려야된다. 바디워시도 유통기한이 있다"고 지적했다.
짱재는 "유통기한이지 않나. 더이상 유통하지 않지 안나 .나만 쓰고있지 않나. 그리고 향수도"라고 반박했고, 브라이언은 "향수도 버려야한다"고 단호히 말했다. 그러자 짱재는 "오래된 향수를 뿌렸을때 피부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지 않나. 그러니까 샤워를 너무 자주하면 안된다"고 말했고, 브라이언은 "답이 없네 오늘.."이라고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드로메다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