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솔로 데뷔 본격 카운트다운..소울풀 매력 '하나만 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11.18 10: 37

가수 방예담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예담은 18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의 타이틀곡 '하나만 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강렬한 음악과 함께 시작,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순백의 도화지를 뚫고 나온 방예담은 댄서들과 합을 맞추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밴드가 된 방예담은 피아노를 치며 자유로이 음악에 빠져있다. 영상 말미 방예담은 자신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지나 숨 가쁘게 어딘가로 달려가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나만 해'는 네오소울 장르로 방예담의 뛰어난 가창력과 블랙뮤직을 믹스, 음악적 완성도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방예담이 직접 프로듀싱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방예담이 지난 10일 공개한 선공개 곡 'Miss You'는 발매 직후 멜론 차트 HOT100에 진입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 아이튠즈 앨범 차트 3개국에서 1위를 비롯한 12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뿐만 아니라 선공개 곡 공개 후 관련 키워드가 X(구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와 각종 포털 헤드라인을 휩쓸며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방예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ONLY ONE'을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