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세 번째 싱글 '필 미(Feel me)' 수록곡 '블라인드 러브(Blind Love)' 스페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밝은 햇살 아래 드넓게 펼쳐진 들판 위를 걸어가는 골든차일드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개인 컷으로 이어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형형색색의 단풍을 배경으로 '블라인드 러브'의 립싱크를 선보이며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가을 하늘처럼 청량한 비주얼이 곡의 경쾌한 멜로디, 달콤한 가사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풋풋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멤버들은 놀이터에서 미끄럼틀을 타거나 닭싸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 다양한 게임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서로 웃고 장난치는 멤버들의 환한 미소와 아이처럼 해맑은 모습이 글로벌 팬들을 절로 웃음 짓게 만들었다.
'블라인드 러브'는 몽환적인 신스 라인과 감성적인 펑크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업템포 장르의 댄스곡으로, 두 눈을 가려버린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가사와 귀를 사로잡는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세 번째 싱글 '필 미'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