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가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는 재해석되어 편곡된 버전의 곡, 공연되지 않아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뮤지컬 장르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 저장소로, 무대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넘버를 음원으로 만들어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 이충주는 9일 정오 뮤지컬 '로기수'의 넘버 '당부'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첫 번째 음원 '당부'는 뮤지컬 '로기수'에서 선보였던 곡을 재해석한 곡으로, 9인조 스트링의 하모니와 드럼 베이스, 기타, 피아노 등 각 악기가 어우러진 편곡이 돋보인다. '꿈을 버리면 너도 없다. 하루를 살아도 꿈꾸며 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리스너들에게 위로를 선사한다.
특히 '당부'가 가진 아름다운 멜로디, 가사가 이충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만나 듣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안길 전망이다.
가창에 참여한 이충주는 그간 '사의찬미', '물랑루즈!', '킹아더', '썸씽로튼' 등 뮤지컬 작품 뿐만 아니라 '팬텀 카니발 2022 : 더 뮤지컬', '스타 뮤지컬 콘서트 <이충주X박진주X백형훈>', 'Cine Theme Concert-시네 테마 콘서트' 등으로 무대에 오르며 활발하게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뮤지컬 프로젝트 'M SOUND CLOUD' 첫 번째 뮤지컬 '로기수'의 선공개 음원 '당부'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정식 앨범은 오는 22일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