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저스틴 비버 안무가 만났다..'토크 색시' 역대급 퍼포먼스 나오나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11.08 20: 29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Talk Saxy’(토크 색시) 퍼포먼스를 위해 열정을 쏟아온 기록이 공개된다.
오늘(8일) 오후 9시 유튜브 라이즈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리얼타임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멤버들이 ‘Talk Saxy’ 퍼포먼스 레슨을 받는 장면으로 구성되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라이즈가 지난 8월 미국 LA에 방문해 저스틴 비버, 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 아티스트의 댄서이자 최정상 안무가인 제이 블레이즈(J BLAZE)와 직접 만나, ‘Talk Saxy’ 안무를 배우고 연습을 거듭하며 퍼포먼스 합을 맞춰보는 리얼한 모습을 담았다.

라이즈 멤버들은 ‘Talk Saxy’ 퍼포먼스에 대해 “안무 시안을 처음 보는 순간, 빨리 하고 싶다는 생각만 들었다. 가장 자신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바,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라이즈의 성장 모멘트를 또 한번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라이즈는 10월 27일 발표한 싱글 ‘Talk Saxy’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및 전 세계 16개 지역 TOP10,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미국 그래미(GRAMMYS), 롤링스톤(Rolling Stone), 빌보드(Billboard), 영국 NME 등 주요 외신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11월 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Talk Saxy’ 무대를 선사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