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가 김향기X신현승의 미묘한 관계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8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온리’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는 ‘음악 이튜버’ 송한주(김향기 분)와 아이돌 이도국(신현승 분)의 예측불허 비밀 연애 과정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는 송한주와 이도국이 악연으로 얽히게 된 비밀이 공개됐다.
평범한 여대생 송한주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음악 이튜버 ‘플리’로 활동하고 있었고, 그런 플리에게 팬들은 ‘완전 음색 깡패’, ‘이젠 얼굴 좀 보여주세요’라며 그녀의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폭발시켰다. 그러던 중 인기 아이돌 그룹 ‘세즈’의 멤버 ‘레비’로 활동 중이던 이도국은 플리가 자신의 곡을 커버한 뒤 ‘이튜버한테 노래 뺏긴 아이돌’이라는 굴욕적인 별명을 얻게 되었다. 그런 와중에 복학한 이도국이 캠퍼스에서 떨어뜨린 이어폰을 주우려는 순간, 송한주가 실수로 이어폰을 밟아 부수며 두 사람은 현실에서도 얽히게 됐다.
이후 이도국이 “여기에 플리가 있다?”라며 송한주의 주변을 맴도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 소파 위를 걸으며 몸부림치는 ‘돌아이(?)’의 면모는 ‘금쪽이’스러운 이도국의 이면을 암시했다. 정체를 감춰야만 하는 송한주는 자꾸만 다가오며 ‘플리’를 파헤치려는 이도국에게 불안감을 느끼고 있었고, 결국 “그 사람을 왜 그렇게 찾는 거야?”라고 물었다. 이에 이도국은 “콜라보 제안할 거야”라고 답했다. 감추려는 송한주와 찾으려는 이도국이 각자의 목표를 위해 어떤 예측불허 사건들을 벌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인기 아이돌과 평범한 대학생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1월 18일 정오에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