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이 최근에는 간헌절 단식을 쉬고 있다고 했다.
4일 오후 유튜브 채널 '슈취타'에는 'SUGA with 정국'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정국은 15회에 이어 21회에서 다시 한번 게스트로 등장했고, 슈가는 "한참 장발로 있었는데 지난번에는 중학생 꾸기가 왔는데, 이번에는 머리를 잘랐다"며 변화된 헤어스타일을 언급했다.
정국은 "근데 머리가 짧아지면 얼굴이 부각이 많이 된다. 살을 좀 많이 뺐어야 되는데"라며 민망해했다. 슈가는 "약간 그때랑 다르게 살짝 좀 귀엽다"고 했고, 정국은 "다이어트 실패"라고 외쳤다.
이날 슈가는 동생을 위해 한우를 대접하며 몸보신과 기력 보충을 신경 썼다. "요즘도 간헐적 단식을 하냐?"는 질문에 정국은 "요즘 했어야 했다"며 웃었다. 슈가가 "한동안 왜 안 했냐?"고 묻자 정국은 "힘들다 힘들어"라고 답했다.
슈가는 "나도 딱 투어 끝나자마자 정신 놓고 먹으니까 확 쪄가지고 '내일부터 빼야된다' 이 생각밖에 안든다"고 고백했다.
정국은 "나도 딱 내일부터 다시 해야하는데 모레 촬영한다"며 "뮤직 비디오 촬영이고, (이 영상이 공개됐을때) 이제 '3D'가 나왔을 텐데 그 뮤비를 찍으러 간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지난 3일 오후 1시 솔로 앨범 'GOLDEN'을 발매했다.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 Explicit Ver.과 Clean Ver., ‘3D (feat. Jack Harlow)’, 그리고 신곡 ‘Closer to You (feat. Major Lazer)’, ‘Yes or No’, ‘Please Don't Change (feat. DJ Snake)’, ‘Hate You’, ‘Somebody’, ‘Too Sad to Dance’, ‘Shot Glass of Tears’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 hsjssu@osen.co.kr
[사진] '슈취타'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