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3’ 메인 포스터 공개..최종 라인업 남희두→김준호 ‘눈길’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11.03 17: 45

뭉쳐야 찬다3'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뭉쳐야 찬다3' 제작진이 메인 포스터와 함께 '어쩌다 벤져스' 2기 최종 멤버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비장한 표정의 안정환 감독, 조원희 코치와 더불어, 지난 오디션을 통해 신입 멤버로 합류한 아이스하키 남희두 선수, 근대 5종 성진수 선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대회를 마치고 돌아온 지난 시즌 멤버 조원우, 김현우, 김준호 선수의 모습이 담겨 반가움을 더한다. 세계 제패를 위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뭉쳐야 찬다3' 완전체 라인업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인다. 

최종 라인업 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높인 '어쩌다벤져스'는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조기 축구 A매치 상대 국가인 일본과의 경기를 이어 나간다. 특히 안정환 감독의 데뷔 팀으로 알려진 '시미즈 S-펄스' 와의 재회가 예고돼 축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주 '일레븐 스타즈'와의 대결에서 2:0 시원한 승리를 거머쥔 어쩌다벤저스 팀이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뭉쳐야 찬다3’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JT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