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김다예, 손헌수 부부 신혼여행까지 함께...'절친' 인증 [★SHOT!]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10.25 12: 28

개그맨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개그맨 손헌수 부부의 신혼여행에 동행하며 우정을 인증했다.
24일 김다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베른에서 우연히 마주친(?) 손송부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손헌수 부부와 커플룩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수홍-김다예 부부가 스위스에서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앞서 지난 15일 손헌수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7세 연하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년여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으며, 주례는 개그맨 이홍렬, 사회는 김인석이 맡았다.
특히 박수홍의 추천으로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는데. 박수홍은 이러한 인연으로 결혼식의 축사를 맡았다.
결혼식을 마친 손헌수 부부는 이탈리아로 떠나 신혼여행을 즐겼고, 이후 박수홍 부부가 스위스에서 합류해 함께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1980년생인 손헌수는 지난 2000년 MBC 개그맨 11기 공채로 데뷔했으며, 예비 신부는 관광공사에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으로 전해졌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