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 에그가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일곱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스탠딩 에그의 감성이 녹아든 OST PART.7 '그대가 소중해'를 오늘(24일) 오후 6시에 공개하는 것.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와 스탠딩 에그의 포근한 음색으로 시작되는 '그대가 소중해'는 정제된 감정이 매력적인 어쿠스틱 팝 사운드 곡. 특히 호소력 짙은 스탠딩 에그의 보이스가 작품 깊숙이 스며들어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정준일이 부른 첫 번째 OST '반짝이는 그대에게'를 시작으로 어반자카파 권순일의 '사랑하지 않는 밤'까지 '반짝이는 워터멜론'의 다양한 OST는 작품의 완성도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몰입에 톡톡히 이바지하고 있다. 이에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진한 감동을 안겼던 스탠딩 에그가 '그대가 소중해'를 통해 전할 울림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레트로 청춘 판타지물의 새로운 결을 그려내고 있는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반환점을 돌아 본격적인 청춘들의 성장기를 예고하고 있다. 서로가 신경 쓰이기 시작한 은결(려운 분)과 은유(설인아 분), 짝사랑을 들킬 위기에 놓인 청아(신은수 분)와 자신도 모르는 새에 청아에게 마음을 쏟고 있는 이찬(최현욱 ), 네 사람의 관계에 이목이 집중된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OST PART.7 '그대가 소중해'는 오늘(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