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측이 김호중이 전한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감독 오윤동, 제작 CJ 4DPLEX・ScreenX Studio, 배급 CJ 4DPLEX・CGV ICECON, 제공 생각엔터테인먼트)은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예매 열기를 불러일으키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측은 13일 스크린X 추천 영상과 스틸 5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X 추천 영상은 ‘트바로티’ 김호중이 직접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전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스크린X 3면의 탁 트인 시야로 압도적인 파노라마 뷰는 특별관 상영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예고한다. 특히 김호중이 “‘아리스트라’ 콘서트에 다시 오신 것처럼 감동과 행복을 느끼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한 만큼 스크린X는 높은 몰입감과 현장감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공개된 스크린X 스틸 5종은 김호중과 아리스, 모두가 잊지 못할 최고의 순간을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3면으로 펼쳐진 스크린은 김호중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와 보기만 해도 가슴 벅찬 보랏빛 물결, 그리고 웅장한 오케스트라단으로 구성되어 마치 실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입체감을 자아낸다.
이처럼 볼수록 빠져드는 김호중의 스크린X 추천영상과 스틸 5종을 공개한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영화 그 이상의 체험을 선사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초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김호중의 공연과 여행을 볼 수 있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CGV 단독 개봉으로 오는 10월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CJ 4DPLEX・CGV ICE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