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 라미란과 함께 하는 스타일리시 캠퍼 [화보]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10.10 17: 06

배우 류혜영이 스타일리시한 캠퍼로 변신했다.
10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 6호와 함께한 류혜영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혜영의 색다른 캠핑룩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그는 다양한 아웃도어에 발 토시, 캠핑 아이템 등 유니크한 디테일을 추가, 캠핑을 주제로 정형화된 스타일을 탈피한 모습이다. 또한, 류혜영은 형형색색의 로프들 가운데 앉아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하는가 하면, 패딩 더미에 기댄 채 동그란 눈망울로 카메라를 응시해 귀여운 매력을 자아내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류혜영은 라미란과 함께 장난스러운 무드부터 똑 닮은 포즈까지 연출하며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실제 ‘캠핑 메이트’로, 최근 tvN ‘텐트 밖은 유럽’ 새 시즌에 합류 소식을 전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상황. 이날 촬영 현장에서 류혜영은 라미란과 오래된 인연만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류혜영은 tvN 새 예능 ‘텐트 밖은 유럽’에 라미란, 한가인, 조보아 등과 함께 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