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보이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오늘(10월 10일) 미니 4집 ‘÷ (NANUGI)’(나누기)를 네모 앨범으로 발매한다. 약 11개월 만에 돌아온 JUST B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펑크록 ‘MEDUSA’(메두사)를 타이틀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보컬을 선보인다. MEDUSA는 아이브 ‘Kitsch’(키치), ‘I AM’(아이엠) 등을 작곡한 라이언 전이 곡을 쓰고, ‘2022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준우승한 ‘위댐보이즈’가 안무를 맡아 JUST B의 매력을 흠뻑 담아냈다.
총 6곡을 수록한 미니 4집에는 JUST B 멤버들의 자작곡 세 곡을 포함해 팬들의 기대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멤버 도염의 자작곡 ‘Youth’(유쓰),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과 배인, 김상우, 이건우, 전도염이 함께 작곡/작사에 참여한 ‘Coming Home’(커밍 홈)이 그것이다. 그 외에도 PRISMFILTER(프리즘필터)와 ARTMATIC(아트매틱), 몬스타엑스와 아스트로 앨범에 참여한 Samuel Carter(샘 카터) 등의 작가진들이 참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JUST B의 미니 4집 네모 앨범은 네모즈 앱에서 인증하는 앨범 카드(QR 타입)와 멤버 포토카드 1장, 유닛 포토카드 1장, 투명 카드 1장으로 구성된다. QR 코드로 앨범을 등록하면 미니 4집 수록곡 외에 네모 앨범 독점으로 제공되는 JUST B 셀프 카메라 이미지 등을 다국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앨범 발매 이후에도 JUST B 멤버들이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업데이트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오늘(10일) 네모 앨범으로 발매되는 저스트비 미니 4집 ‘÷ (NANUGI)’는 네모즈샵을 비롯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저스트비_블루닷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