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워터멜론', 다섯 번째 OST '난 외로움에 대해 말해' 오늘(10일) 공개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10.10 15: 35

 ‘반짝이는 워터멜론’(극본 진수완, 연출 손정현, 유범상,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이 깊은 감성을 전할 새 OST를 공개한다.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소리의 세계와 침묵의 세계를 연결하는 코다 소년 은결(려운 분)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고등학생 시절의 아빠 이찬(최현욱 분)과 함께 밴드를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시간을 거슬러 한 공간에서 만난 동갑내기 부자(父子)의 케미스트리로 뭉클한 힐링을 선물하고 있다.
특히 정준일이 참여한 '반짝이는 그대에게', iKON 구준회가 부른 'HIGHER' 등 장면 속 각양각색의 분위기를 지닌 OST가 몰입도를 더하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오늘(10일) 공개되는 다섯 번째 OST ‘난 외로움에 대해 말해’는 주인공 은결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로 캐릭터의 감정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알리아가 참여한 '난 외로움에 대해 말해'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담담하게 말하듯 노래를 부르는 것이 특징인 발라드 곡이다. 알리아의 따뜻한 음색과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한다.
또한 한 편의 편지를 읽는 듯한 서정적인 가사를 비롯해 가족을 대신해 통역사가 되어 많은 것을 들어야 했고 책임져야 했던 은결의 외로웠던 날을 표현하는 이번 곡은 작품에 완벽히 스며들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며 OST PART.5 '난 외로움에 대해 말해'는 오늘(10일) 오후 6시에 전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