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꽁초 논란' 최현욱 자필사과 "실망 드려 죄송..제 자신 돌아볼 것" [전문]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10.05 18: 49

 배우 최현욱이 길거리 흡연 및 담배 꽁초 무단 투기 논란이 일자 자필로 사과했다.
5일 최현욱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을 통해 자필 사과문을 공개했다.
최현욱은 사과문을 통해 "먼저 팬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며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을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다"고 사과했다.

이어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 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다시 한번 죄송하다"며 "보내주신 질타와 충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제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 역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며 "앞으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중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최현욱 목격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확산됐다.
해당 영상에는 최현욱으로 추정되는 나시 차림의 남성이 여성과 손을 잡은 채 자동차 옆에 서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흡연구역이 아닌 공간에서 담배를 피우는가 하면 길바닥에 무단으로 꽁초를 투기하는 장면까지 담겨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1’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최현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11.16 /ksl0919@osen.co.kr
이하 최현욱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최현욱입니다.
먼저 팬분들께 실망감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모든 순간을 임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
드라마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 분들과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 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도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질타와 충고 겸허히 받아들이며 제 자신을 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골드메달리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