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멤버들이 김재중의 '여자친구' 질문에 센스있는 답변을 보였다.
28일 유튜브 채널 '우하머그'에서는 "20년차 아이돌과 20년도 데뷔 아이돌의 만남"라는 제목의 웹 콘텐츠 '재친구'의 10번째 에피소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그룹 크래비티 멤버 정모, 형준, 민희가 등장한 가운데, 김재중은 "민희는 여자친구 있니?"라고 질문했다. 앞서 김재중은 여러 차례 팬이 곧 여자친구라고 표현하며 팬서비스를 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러나 이를 눈치채지 못한 민희는 "나는 친구가 남자밖에 없다"라며 당황해했고, 김재중은 "형은 여자친구가 있는데. 너는 없구나"라고 웃었다.
이를 지켜보던 정모와 형준이 "나는 있는데"라며 센스있게 답변하자, 민희는 "나도 있어야 할 것 같다"라며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재중은 "얘 지금 모르는 것 같다"라고 웃으며 멤버들에게 "한 번 여자친구한테 사랑의 메시지를 보내라"라며 영상 편지를 권유했다.
이후 정모와 형준이 차례로 러비티(팬 클럽명)을 향해 영상 메시지를 보냈고, 뒤늦게 눈치를 챈 민희 역시 "내 여자친구, 사랑한다"라며 영상 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재중은 "형도 활동을 해보니까 느낀 게 뭐냐면, 표현을 많이 해줘야 한다"라고 조언했고, 민희는 "너무 진심이 보여서 멋있다"라며 존경을 표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우하머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