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새 앨범 트랙 비디오 공개 완료..생생 악기 사운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9.29 14: 51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생생한 악기 사운드로 표현한 신보 트랙 비디오를 모두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0월 11일 네 번째 미니 앨범 'Livelock'(라이브록)과 타이틀곡 'Break the Brake'(브레이크 더 브레이크)를 발매한다. 이에 JYP는 지난 26일부터 공식 SNS 채널에 드러머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O.de),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베이시스트 주연이 각 악기로 직접 연주하는 신보 수록곡 미리 듣기 콘텐츠인 '트랙 비디오'를 순차 공개하고 컴백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29일 정오에는 앨범을 장식하는 마지막 7번 트랙 'AGAIN? AGAIN!'(어게인? 어게인!)의 트랙 비디오가 오픈됐다. 정수는 키보드 건반을 힘 있게 누르며 경쾌하고도 깊은 멜로디를 만들어냈다. 앞서 공개된 인스트루멘털 라이브 샘플러에서 'AGAIN? AGAIN!'을 선선한 가을 계절감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으로 소화한 정수가 이번에는 해당 곡을 오직 건반 사운드로만 채우고 색다른 분위기를 전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인스트루멘털 라이브 샘플러부터 트랙 비디오까지 매력 만점 티징 콘텐츠를 통해 풀 밴드 그룹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첫 선보이는 트랙 비디오는 고요한 연습실에서 연주에 몰두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이들이 만들어 내는 환상적인 악기 사운드를 현장에서 접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6인의 하모니가 쌓인 총 7곡의 신곡들을 향한 기대감도 함께 커진다.
특히 미니 4집 'Livelock'은 엑디즈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개성과 성장을 포함했다. 이들은 '브레이크마저 부숴버리겠다'는 강렬한 뜻을 품은 타이틀곡 'Break the Brake'를 비롯해 명곡들이 자리한 고퀄리티 새 음반으로 '차세대 K팝 슈퍼 밴드'의 폭발적 에너지와 질주 본능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새 미니 앨범 'Livelock' 및 타이틀곡 'Break the Brake'는 10월 11일(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