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이솜, 시구→'목요일 밤'·'꼬꼬무'까지 열혈 홍보[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9.28 17: 17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천박사')의 이솜이 오늘(28일)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CJ ENM STUDIOS)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솜은 이번 영화에서 천박사에게 사건을 의뢰한 미스터리 여자 유경을 연기했다.
개봉 첫날(27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추석 연휴 극장가 대세로 자리매김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이솜은 이에 28일 야구장부터 유튜브, 안방극장까지 올데이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먼저 이솜은 오늘 오후 5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 홈경기에 초청받아 시구에 나섰다. 추석 연휴 첫날 야구장 나들이에 나선 가족, 친구, 연인 등 많은 관객들에게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것이다.
이어 오늘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예능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해 진솔한 토크부터 가수 조현아와의 유쾌한 티키타카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귀신을 보는 미스터리 의뢰인 유경 역할을 준비했던 과정부터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한 배우들과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예능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에 출연해 홍보 릴레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솜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몰입한 '찐텐' 리액션부터 열정적인 영화 홍보까지 센스 있는 활약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추석 연휴의 첫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홍보 행보를 예고한 이솜의 대체 불가한 매력은 잠실 주경기장 LG 트윈스 홈경기, 유튜브 '조현아의 목요일 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