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오늘(27일) 7만 관객을 돌파했다.
2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제공 EDAM ENTERTAINMENT, 배급 CJ CGV, 제작 EDAM ENTERTAINMENT)는 이날 낮 12시 기준 7만 관객을 달성했다. 아이유의 공식 팬클럽 ‘유애나’를 비롯해 일반 관객까지 사로잡은 것이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실관객들로부터 “막상 가서 보니 거의 모르는 노래가 없더라고요. 아름답고 황홀했어요. 콘서트 영화 처음 보는데 용아맥 지르길 잘한 것 같음”(에**, CGV) “콘서트를 영화관에서 보는 건 처음이었는데 유애나가 아니지만 너무 좋았습니다”(lu**ky427, CGV) “이거 보고 나서 더 팬이 된 것 같습니다”(ch**2dj CGV) 등 팬이 아니어도 충분히 즐기며 관람할 수 있는 콘텐츠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한 “두 번 봐도 너무 좋았다”(김** CGV) “돈이 아깝지 않고 2번 3번 계속 봐도 안 질림. 보장합니다”(gh**122 CGV) 등 N차 관람을 할수록 좋다는 극찬 리뷰도 쏟아지고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