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극장에서 본다 “진심 담아 준비했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9.25 10: 45

 가수 김호중이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살짝 스포했다.
25일 김호중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개봉 축하 영상과 스틸이 공개됐다. 10월 18일 CGV 단독으로 2D와 스크린X를 통해 개봉이 확정된 가운데, 무대와 여행지 속 김호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호중은 개봉 축하 영상에서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에 담아낸 첫 전국투어의 현장과 고군산도 여행기를 예고하는가 하면, “진심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기대를 당부하기도 했다.

동시에 공개된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스틸에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를 선보이는 ‘트바로티’와 군산에서 휴식을 만끽하고 있는 김호중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10월 관객들을 만날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자유여행기가 담긴 작품이다.
김호중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통해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백스테이지 비하인드, 또 여행지에서의 휴식을 예고한 만큼,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히든 스토리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오는 10월 18일 CGV를 통해 단독 개봉된다.
/nyc@osen.co.kr
[사진] CJ 4DPLEX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