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패기 넘치는 '백전무패' 퍼포먼스로 '음악중심' 무대를 휩쓸었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여 패기와 열정 가득한 '백전무패' 무대를 장식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티아이오티는 청바지, 청재킷, 오버롤 등의 의상 속 데님 콘셉트가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매력과 함께 멜빵, 장갑, 체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하고 힙합 스타일을 완성시켜 개성을 드러내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난도 높은 안무와 탄탄한 래핑, 내공이 전해지는 보컬이 어우러지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고 뛰어오르면서 카리스마 폭발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백전무패(百戰無敗)'는 지난달 23일 프리 데뷔한 티아이오티의 앨범 'Frame the Blueprint: Prelude to Possibilities'의 리메이크 타이틀곡. 가슴을 울리는 비트에 힙합 댄스곡으로 재해석해 익숙함과 신선함을 동시에 전한다.
티아이오티(TIOT)는 '이제부터 우리 차례'라는 의미를 담은 그룹명으로 신인 그룹의 패기와 넘치는 자신감을 드러내었으며, 프리 데뷔곡 '백전무패'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 지 14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신인 그룹의 남다른 행보를 선보여 대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소통할 예정으로 추후 활동을 향해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레드스타트이엔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