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진짜 연예대상에 받겠네...최우수 예능인상 쾌거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9.05 10: 02

기안84가 최우수 예능인상을 받으며 '연예대상'에 한발짝 '성큼' 다가섰다.
지난 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제50회 한국방송대상’이 열린 가운데, 최우수 예능인 부문에서 기안84가 그 영예를 안았다.
이날 무대에 오른 기안84는 "제가 8년 전 방송 처음 시작했을 때 패딩 입고 온 기억이 난다. 그때 패딩을 왜 입고 왔냐면, 연예인도 아닌데 턱시도를 입는 게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살다 보니 여기를 이렇게 또 오게 됐다. 감사드린다"라며 운을 뗐다.

만화가 기안84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3.04.28 /jpnews@osen.co.kr

그는 "방송을 이렇게 지금까지 할지도 몰랐는데, 여기 계신 제작자분들 때문에 저도 녹을 많이 얻어먹어서 여기까지 온 것 같다"라며 "고마운 사람을 생각해 봤는데 현무 형이 참 고마웠다, 그 형님도 욕을 많이 먹었는데 저도 엄청 욕을 먹으면서 힘들 때마다 전화 오는 사람이 현무 형이었다, 연락해 주셔서 의지를 많이 했다"라며 주변인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끝으로 그는 "열심히 하겠다.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실 때까지는 열심히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기안84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는 물론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서 2연속 '승승장구' 활약을 보였다. 특히 ‘태계일주2’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년 6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 방송진흥위원회와 MBC 시청자 위원회가 선정한 2분기 좋은 프로그램에 이름을 올렸다.
결국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여행 예능 부문 대상 수상을 비롯해 기안84의 제 50회 한국방송대상 최우수 예능인상 수상의 쾌거를 이룬 기안84. 당당히 예능인으로서 정상으로 우뚝 선 그가 MBC 연예 대상에서도 쾌거를 이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