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W24가 4일 정오 신곡 ‘새로운 행성을 찾을 거야(Voyager)’를 발매한다.
EP ‘Born again’에 이어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곡은 멤버 정호원, 김윤수, 김종길이 공동 작사/작곡한 곡으로 어느덧 데뷔 6년차가 된 W24의 솔직 담백한 고백이 담겨있다. 살아가다 보면 지치고 힘든 순간도 있지만 마음먹기에 따라 얼마든지 활기차고 재미있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경쾌한 락 사운드에 담아 W24만의 긍정적 에너지를 전한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결합된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끈다.
W24는 이번 ‘새로운 행성을 찾을 거야(Voyager)’ 발매를 시작으로 오랜만에 활발한 국내 활동을 예고하고 나섰다. 5일 홍대 롤링홀에서 일본 밴드 WENDY와 합동 콘서트를 통해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9일에는 ‘MU:CON 2023 뮤직 앤 엔터테인먼트 페어’ 쇼케이스의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국내외 관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무대를 통해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계획 중이다.
한편 글로벌 K-Pop 밴드로 인정받고 있는 W24는 ‘Born again Tour’ 시리즈를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4월 일본, 6월 카자흐스탄을 비롯한 8월 유럽투어에 이어, 9월부터 10월까지 멕시코, 에콰도르, 페루, 과테말라로 이어지는 ‘Born again Tour in Latin America’를 총 7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nyc@osen.co.kr
[사진] 페이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