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좌충우돌 리얼리티 '명문툐원고' 론칭…2일 첫 에피소드 공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9.01 09: 31

그룹 TO1(티오원)이 신규 예능 ‘명문툐원고’를 통해 좌충우돌 일상을 공유한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오는 2일 자체제작 예능 콘텐츠 ‘명문툐원고’ 첫 화를 선보인다.
‘명문툐원고’는 새학기가 시작된 툐원고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홉 멤버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다. 특히 툐원고 내 유일무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아홉 매력을 거침없이 대방출하며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더불어 지난달 31일 M2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명문툐원고’ 포스터에는 저마다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쿨룩으로 하이틴 에너지를 한껏 발휘하고 있다. 한 편의 학원물을 연상케 하는 포스터 하나만으로 ‘명문툐원고’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타이틀 및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 또한 아홉 멤버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3집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의 에너제틱한 사운드가 TO1의 예능감과 어우러져 폭발적인 흥을 선사하며 보는 재미와 함께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명문툐원고’는 TO1의 무대 밖 꾸밈없는 모습과 기분 좋은 웃음 시너지를 오롯이 담아낸 리얼리티 콘텐츠인 만큼 팬들이 궁금해하는 TO1의 진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제껏 본 적 없는 TO1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TO1의 새 예능 ‘명문툐원고’는 오는 2일부터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