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날씨와 함께 부천의 홈경기가 돌아왔다.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는 오는 9월 20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으로 김포FC(이하 김포)를 불러들여 하나은행 K리그2 2024 31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이번 31라운드 홈경기 부천은 새롭게 출시한 스페셜 유니폼 ‘1995BLOSSOM : The ROOT’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유니폼 화보를 통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요청이 빗발쳤던 ‘2024 스페셜 전사 머플러’가 현장 출시된다. 머플러 구매는 당일 부천종합운동장 내 레드바코드(MD샵)에서 가능하다.
또한 오랜만에 돌아온 홈경기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먼저 킥오프 전 일찍 도착하는 관중들을 위한 여러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선착순 300명에게만 증정해 매 경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셜 한정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최근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병찬으로, 이번 경기 역시 카드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전광판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단의 역사, 그리고 선수단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전광판 퀴즈로, 정답자에게는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하프타임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축구로 하나되어 뛰는 부천FC1995 통합축구팀의 출정식이 진행된다. 부천은 2022년부터 부천시 장애인복지관 ‘복사골FC’와 함께 팀을 구성해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통합축구팀은 지난 8월 말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인터네셔널컵에 참가했으며, 부천을 대표해 다가오는 11월 ‘2024 K리그 통합축구 유니파이드컵’ 대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부천 김성남 단장은 “오랜만에 돌아온 홈경기다. 날씨도 선선해진 만큼 많은 분들이 홈경기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즐거움, 그리고 승리의 즐거움까지 함께 가지고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부천의 31라운드 홈경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부천FC1995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