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더클래스의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전국 서비스센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26.02.12 09: 5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설 명절을 맞아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HS효성더클래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장거리 이동과 차량 이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HS효성더클래스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자들은 유상수리 금액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상수리 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5%, 100만 원 이상일 경우 10%의 부품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순정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메르세데스-벤츠 타이어는 브랜드별로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HS효성더클래스는 설맞이 프로모션과 함께 사고수리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6월 30일까지 운영 중이며, 사고수리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HS효성더클래스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고객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비 역량과 서비스 품질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HS효성더클래스만의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