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와 열애♥︎' 차정원, 8년전 이상형은 박서준-류준열..이 때부터였나 [핫피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6.02.05 12: 11

 
배우 차정원이 11살 연상의 배우 하정우와 정기 열애 중인 가운데 그가 과거 밝힌 이상형도 새삼 주목되고 있다.
지난 4일 하정우의 7월 결혼설이 불거진 바. 이후 하정의 그녀가 차정원이고 8~9년 열애한 사실이 밝혀졌다. 

영화 '폭락' 언론시사회가 6일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br /><br />고(故) 송재림 배우의 유작 영화 ‘폭락’은 2022년 50조 원의 증발로 전 세계를 뒤흔든 루나 코인 대폭락 사태 실화를 기반으로 한 범죄드라마다.<br /><br />배우 차정원이 미소짓고 있다. 2025.01.06 / rumi@osen.co.kr<br />

이에 대해 하정우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OSEN에 “교제 중인 것은 맞지만 결혼은 아직 확정된 게 없다. 여름, 7월 결혼설 역시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하정우 역시 “확정된 바 없다”고 직접 부인했다. 소속사는 “배우가 평소 결혼 질문에 ‘올해 해야지, 여름엔 해야지’라고 농담처럼 답해온 말이 와전된 것 같다”라며 조심스레 설명했다.
차정원은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로 데뷔한 뒤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그녀는 예뻤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무법 변호사’,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유별나! 문셰프’,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연기 활동과 더불어 SNS에서 패션·뷰티 인플루언서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팔로워 수는 100만 명을 넘어선다.
차정원은 지난 2018년 bnt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깔끔하고 수수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며 박서준과 류준열을 꼽았다. 공교롭게 하정우와 사귀기 시작한 시점이 이 때쯤이었을 것으로 추측된다.
차정원은 인터뷰에서 연기에 대한 갈망도 그러냈던 바다. 22살 길거리 캐스팅으로 인해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그는 어릴 적부터 변함없이 배우를 꿈꿨다고. 그에게 연기에 대해 묻자 “내가 나태해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원동력”이라며 연기에 항상 갈증을 느낀다고 답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