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연인이자 예비신부인 배우 겸 인플루언서 차정원과 전 연인인 배우 구재이의 과거 인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하정우와 차정원은 지난 4일 소속사를 통해 “교제 중인 것은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다만 최근 불거진 7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확정된 바 없다”라고 밝혔다.
열애 소식이 알려진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하정우와 과거 공개 열애를 했던 구재이, 그리고 현재 연인 차정원의 접점에 관심이 쏠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3월 FashionN 뷰티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 미 시즌8'에서 함께 MC로 호흡을 맞춘 바다.하정우는 2009년 구재이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12년 결별했다. 이후 구재이는 이후 2018년 프랑스 대학에 재직 중인 교수와 결혼해 아들을 두고 있다.

당시 차정원과 구재이는 배우 서지혜,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 그룹 다이아 정채연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었으며, 방송 이후 SNS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연예계는 정말 좁다”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정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로 2003 영화 '마들렌'으로 데뷔 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한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영화 ‘브로큰’’, 로비’, ‘윗집 사람들’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의 3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연출자로도 활약 중이다.
차정원은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로 데뷔한 배우로, 이후 웹드라마 ‘썸남썸녀’,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로스:타임:라이프’, ‘그녀는 예뻤다’, ‘나청렴의원 납치사건’, ‘마스터 - 국수의 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무법 변호사’,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절대 그이’, ‘유별나! 문셰프’,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영화 ‘폭락’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연기 활동 뿐만 아니라 SNS에서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로 유명하다. 차정원의 SNS 팔로워는 100만 명이 넘었다.
/nyc@osen.co.kr
[사진] SNS,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