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진·정경호가 해냈다..'보스', 5일만에 100만 돌파 [공식]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10.07 10: 25

올 추석 유일한 코미디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영화 '보스'가 개봉 5일째인 10월 7일(화)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추석 극장가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보스'가 개봉 5일째인 10월 7일(화)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0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최단기간 100만 관객을 동원한 '30일'보다 앞선 흥행 속도로 추후 '보스'가 보여줄 흥행 기록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한 좌석판매율은 40.4%를 기록, 압도적인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증명했다. 

개봉 전부터 올 추석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기대를 모으며 줄곧 전체 예매율 1위를 놓치지 않았던 '보스'는 개봉 첫날 약 24만 관객을 동원하며,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을 갈아치운 것은 물론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끌어내며 추석 극장가 적수 없는 흥행 독주 체제를 굳혔다. 보스가 되고 싶지 않은 조직원이라는 신선한 발상과 뚜렷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 여기에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환상적인 코믹 연기 시너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시킨 '보스'는 이제 추석 극장가를 넘어 10월 극장가까지 굳건한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영화관에서 이렇게 많이 웃은 거 오랜만”(CGV **34874), “코믹 액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만족할 듯!”(CGV **18304), “간만에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고 갑니다. 명절에 가족들과 한바탕 신나게 웃고 보는 영화네요”(CGV 빛나****), “보는 내내 계속 웃음 ㅋㅋㅋㅋㅋ 명절 스트레스 날리기에 짱!!!”(롯데시네마 최**), “배우들 연기 너무 좋았습니당! ㅎㅎ 실컷 웃고 싶을 때 보면 좋을 영화였어요!”(롯데시네마 김**), “웃음빵빵 케미맛집!! 등장인물 모두 매력 넘치는 캐릭터였고 영화 보는 내내 저를 포함한 관람객 모두 엄청 웃으면서 봤습니다!!”(네이버 mina**), “배우들 연기력이 좋아서 간만에 실컷 웃었네요! 명절에 가족들과 볼 영화로 강추”(네이버 lila**)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보스'의 흥행 열기를 더욱 거세게 만들고 있다.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흥행 질주 중인 영화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작품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