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 안무 본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고퀄리티 콘텐츠를 예고,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블로그에 '[WE GO UP] SCHEDULE SPOILER'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0일 컴백과 동시에 'WE GO UP' 뮤직비디오를, 그리고 나흘 뒤인 14일 0시에는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타이틀곡을 직접 소개하며 "뮤직비디오에 준하는 높은 퀄리티의 안무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기획부터 촬영까지 직접 진두지휘하는 YG 자체 제작 콘텐츠 중 하나인 만큼 큰 관심이 쏠리는 상황.
아울러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 도심이 자아내는 강렬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절제된 모노톤 배경 위로 선명하게 새겨진 네온 그린 타이포그래피가 예사롭지 않다.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폭넓은 콘셉트를 소화해온 베이비몬스터의 또 다른 변신을 예감케 하는 지점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0일 오후 1시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한다.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힙합 기반의 타이틀곡 'WE GO UP'을 비롯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PSYCHO', 알앤비 힙합 장르의 'SUPA DUPA LUV', 컨트리 팝 댄스곡 'WILD'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최근 서울·북미·일본·아시아 등 20개 도시·32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월드투어 ‘HELLO MONSTERS’를 성황리에 마친 베이비몬스터는 한층 성장한 역량으로 [WE GO UP] 활동에 나선다. 음악방송은 물론 라디오, 유튜브 등 여러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kangsj@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