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철통 비공개’ 김종국 결혼식 현장 사진 공개…네티즌 “목숨 살아있는 거냐?”
’배우 차태현이 절친 가수 김종국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 사진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6일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Ddeun’에는 ‘추석 뒤집개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유재석, 차태현, 유연석, 방송인 남창희가 출연해 최근 근황과 결혼식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차태현은 최근 진행된 김종국 결혼식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원래 결혼식 사진은 잘 안 찍는데, 김종국 결혼식장은 꽃이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었다”며 “신랑·신부가 행진할 때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아무도 찍지 않더라. 그제야 ‘아, 이거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차태현은 화려한 꽃장식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식의 럭셔리함을 전했다.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화려한 내부가 눈길을 끌기도.
그러자 유재석 역시 “찍지 말라고 해서 하객들도 휴대폰을 들지 않았다. 오롯이 예식에 집중할 수 있어 좋더라”고 말하며, 철저한 비공개 결혼식이었음을 강조했다. 차태현은 김종국이 결혼식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비공개 결혼식 패러다임을 만들었다”며 친구로서 감탄을 표했다.
이번 결혼식은 지난 9월 5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된 비공개 행사로 진행됐다. 비연예인 신부에 대한 존중과 철저한 보안을 위해 일반적인 결혼식 사진 촬영이나 SNS 노출은 철저히 금지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차태현 목숨 살아있는 거냐… 김종국 또 놀랄 듯”, “사진 한 장에 이렇게 관심 집중될 줄이야”, “역시 종국이 결혼식은 다른 패러다임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이번 공개로 비공개 결혼식의 새로운 기준과 철저한 보안의 중요성이 재조명되며, 연예인 결혼식의 특별함을 엿볼 수 있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