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빽가, 신지♥문원 결혼에 입 열었다..“‘두고보자’ 반응 속상, 응원해주길”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10.06 14: 11

코요태 멤버 빽가가 신지의 결혼과 관련한 대중 반응에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SPNS TV’에는 ‘그녀를 축복해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쇼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빽가는 신지의 결혼에 대해 “사람들이 신지한테 ‘하지마’ 했는데, 신지는 했잖아요. 근데 사람들이 ‘너 내 말 안들었어? 어떻게 되나 봐’ 하는 게 너무 속상했다”고 말했다.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코요테의 ‘LET’s KOYOTE’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최장수 그룹인 코요테는 이번 앨범에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곡과 대중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내용을 담았다.그룹 코요테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2.10.05 /ksl0919@osen.co.kr

빽가는 “그렇게 되면 안된다. 신지가 결혼을 발표했으면, 많은 분들이 축복해주고 사랑을 해주고, 응원해줘야 하고, 신지 또한 많은 분들한테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줘서 감사해요 저희 잘 살게요’가 되어야 하는데, 사람들은 ‘너 어떻게 되나 두고보자’ 이런 반응이고. 그런 마음이 속상하고, 마음이 아프다”라고 속내를 밝혔다.
이어 “이걸 보시는 분들 만큼은 신지를 축복해주고, 응원해줬으면 좋겠다. 신지가 어떤 삶을 살든 여러분의 삶에 어떠한 타격이나 피해를 주지는 않는다. 그녀의 삶이고, 그들의 삶이니까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신지는 지난 8월 7세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코요태와 상견례 영상을 통해 문원이 돌싱이라는 점을 밝히는 과정에서 불거진 태도 논란으로 여러 루머가 이어졌고, 신지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루머를 직접 해명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