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미모의 여친과 내년 결혼 약속..“무조건 가겠습니다” (‘핑계고’)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5.10.06 10: 08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남창희가 내년 결혼을 발표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추석 뒤집개는 핑계고’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차태현, 유연석, 남창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가양동 IHQ 사옥에서 IHQ 신규 예능 '별에서 온 퀴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조세호, 남창희와 더불어 김환, (여자)아이들 미연이 진행을 맡은 별에서 온 퀴즈'는 1990년대 말부터 2010년대까지 우리를 열광하게 했던 문화계 이슈들을 모아 퀴즈와 토크로 풀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8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남창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1.07.06 / soul1014@osen.co.kr

이날 차태현은 남창희의 결혼과 관련해 “그것만 얘기해줘. 중간에 스톱될 위기야? 아니면 가는거야?”라고 물었고, 남창희는 “무조건 GO하죠”라고 답했다.
남창희는 지난해 7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교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남창희는 “중간에 애들이 ‘너 결혼 언제 해, 이날 하잖아’라고 장난치면서 결혼 한다고 얘기가 나왔다. 내년에 정확히 가겠다. 약속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유재석은 “왜 갑자기 여기서! 너 여기서 결혼 발표를 해?”라고 물었고, 남창희는 “많은 분들이 물어보셔서. 가겠다고, 강력하게 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유재석과 차태현이 여자친구와 합의가 됐냐고 묻자, 남창희는 “일단 가서 얘기해 봐야죠”라고 수습했다. 유재석은 “일단 얘기하고 정 안되면 제작진에 연락하라”고 덧붙였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