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하트, 단아한 한복 입고 추석 인사…"풍요로운 한가위 되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5.10.06 08: 36

그룹 앳하트(AtHeart)가 훈훈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앳하트는 지난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앳하트는 곱고 단아한 한복 맵시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앳하트는 "올해는 'Plot Twist'로 팬 여러분과 함께해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다"라며, "힘들었던 일 모두 'Plot Twist(반전)' 되시기를 빌겠다"라고 센스 있는 추석 인사를 건넸다.

이어 앳하트는 "올 추석 연휴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앳하트 노래도 많이 들어주시고,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덕담을 건넸다.
앳하트는 지난 8월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하며, 세상을 향한 도약과 비상의 날개를 활짝 펼쳐냈다.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마주한 소녀들의 내면을 각기 다른 색깔과 감정으로 풀어낸 5개 트랙으로 감각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앳하트는 데뷔와 동시에 할리우드 리포터, NME, 롤링스톤 등 여러 해외 유력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정식 데뷔 전부터 '2025년 가장 주목해야 할 K-팝 그룹'으로 꼽힌 앳하트는 가요계뿐 아니라 글로벌 음료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되고, 패션 매거진 화보도 촬영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전방위적인 영향력을 구가하고 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앳하트는 중국 4대 음악 플랫폼 중 하나인 쿠거우 뮤직 한국 차트에서 데뷔곡 'Plot Twist'로 1위에 오른 데 이어 QQ뮤직 한국 차트, 넷이즈 한국 차트 순위권에도 진입했다. 앳하트는 유튜브 기준 데뷔곡 'Plot Twist'로 음원 누적 재생 수 1500만 회, 뮤직비디오 조회수 1577만 건을 돌파하며 작은 날갯짓 하나로 거대한 K-팝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타이탄 콘텐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