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따뜻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에 원호의 추석 인사 영상과 한복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호는 하늘색의 고운 한복을 갖춰 입은 단정한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호는 화사한 비주얼과 더불어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멋스러운 한복 자태를 뽐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영상 속 원호는 "2025년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왔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추석에도 언제나 그랬듯 소중한 분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위니(공식 팬덤명)들이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이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원호는 "환절기라 감기 걸리기 쉬운 때니까 옷 따뜻하게 잘 챙겨 입으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며 환한 웃음과 함께 화면을 향해 손을 흔드는 모습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원호는 오는 31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을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지난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굿 라이어(Good Liar)'를 발매하고 컴백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seon@osen.co.kr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