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위믹스 플레이’ 통해 사전예약 100만 돌파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5.07.17 19: 38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한 레드랩게임즈의 '롬: 골든 에이지'가 사전예약 수 100만을 돌파했다.  
위메이드는 지난 16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온보딩한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ROM: Golden Age, 레드랩게임즈 개발)'가 사전예약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서 진행중인 사전예약에는 전 세계 다양한 국가 이용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위메이드 제공.

레드랩게임즈는 '롬: 골든 에이지' 이용자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위믹스 플레이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커뮤니티에서 게임 공략 방법을 공유하고, 다양한 전략을 논의하는 등 자유롭게 소통을 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레드랩게임즈와 함께 AMA(Ask me Anything)를 격주로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송출되는 AMA를 통해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여러 국가 이용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게임 매출의 일부를 토크노믹스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활용하는 정책을 발표해, 글로벌 이용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롬: 골든 에이지'는 레드랩게임즈의 대표작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ROM: Remember of Majesty)'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게임이다. 8월 중 전 세계 170여 개국(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에 정식 출시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