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무더위 타파 프로젝트 ‘2025 클릭더스타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이 최종 라인업을 확정했다.
‘2025 클릭더스타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8월 30일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앞서 공개된 쟁쟁한 아티스트들에 이어 마지막으로 K-POP 아티스트 4팀을 추가로 공개하며 최정상급 라인업을 구성했다.
8일 공개된 라인업에는 새로운 K-POP 씬을 만들어 갈 네 팀이 이름을 올렸다.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글로벌 팬덤을 이끄는 차세대 대표 보이그룹 크래비티, 혁신적인 유닛 시스템과 감각적인 사운드로 주목받는 걸그룹 트리플에스, 폭발적인 에너지와 메시지 중심의 음악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펙스, 세련된 콘셉트와 무대 장악력으로 떠오르는 그룹 제넥스로 역대급 페스티벌 라인업을 완성했다.
해당 4팀을 추가하여 총 23팀의 최종 라인업을 완성한 ‘2025 클릭더스타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은 다양한 장르와 수상레저 이용권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로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장르와 개성을 가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로 쉽게 보기 힘든 최고의 라인업을 완성하며 여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도록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8월 30일 가평 자라섬에서 열릴 ‘2025 클릭더스타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은 현재 NOL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케이팝센터와 클릭더스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월드케이팝센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