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오는 8월 4일 가요계 컴백을 확정 짓고 올여름 무더위만큼 핫한 새 앨범을 선보인다.
이븐(EVNNE)은 지난 7일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4일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로고 모션 영상을 깜짝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2월 네 번째 미니 앨범 ‘HOT MESS’ 발매 후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이븐(EVNNE)은 새 앨범 발표를 알리는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로고 모션 영상에는 스크랩북의 한 페이지를 연상케 하는 빈티지한 무드 속 감성적인 글귀와 아이템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앨범 발매일인 ‘04.08.25’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명인 ‘LOVE ANECDOTE(S)’라는 감각적인 필기체에 배경 음악으로 리드미컬한 비트가 더해져 컴백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에너지를 담은 전작 ‘HOT MESS’와 상반되는 분위기를 자아낸 이븐(EVNNE)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븐(EVNNE)은 앞서 미니 4집 ‘HOT MESS’ 발매와 글로벌 투어 ‘2025 EVNNE CONCERT ‘SET N GO’’ 개최해 올 상반기를 가득 채웠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역량을 넓힌 ‘HOT MESS’는 발매 직후 KBS2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 차트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는 등 다시 한번 ‘대세돌’이라는 타이틀을 증명하는 계기가 됐다.
특히 첫 단독 글로벌 투어 ‘SET N GO’에서는 서울을 시작으로 타이베이, 멜버른, 시드니, 일본 4개 도시를 방문해 다채로운 테마로 공연마다 현장의 열기를 높였다. 오는 7월 19일 싱가포르와 7월 26일 자카르타 공연을 앞두고 있는 이븐(EVNNE)은 글로벌 투어를 마침과 동시에 곧바로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해 2025년을 ‘이븐(EVNNE)의 해’로 가득 채울 전망이다.
한편, 신선한 변신을 예고한 이븐(EVNNE)은 8월 4일 새 앨범 ‘LOVE ANECDOTE(S)’를 발표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