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대만 타이베이 단독 콘서트 성료..'막강' 글로벌 팬심 확인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5.05.26 09: 10

 그룹 이펙스(EPEX)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막강한 글로벌 팬심을 재차 확인했다.
이펙스는 지난 24일(이하 현지 시간)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차에 걸쳐 대만 타이베이 웨스타(WESTAR)에서 단독 콘서트 ‘청춘결핍’을 개최했다.
‘청춘결핍’은 이펙스의 세 번째 콘서트 투어로, 지난해 12월 서울, 올해 3월 도쿄, 이달 마카오에 이어 타이베이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해 8월 팬콘 ‘YOUTH DAYS(유스 데이즈)’로 타이베이를 찾았던 이펙스는 올해도 현지 팬들과 돈독한 추억을 쌓았다.

이날 이펙스는 파워풀한 ‘Attosecond(아토초)’, ‘Lock Down(락 다운)’, ‘Lone Wolf(론 울프)’ 무대로 오프닝부터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어 중국어로 친근한 인사말과 진심을 담은 멘트를 전하며 현장 열기를 더해갔다.
또한 이펙스는 지난해 연속 발매한 정규 1집 ‘소화(韶華) 1장 : 청춘 시절’, 정규 2집 ‘소화(韶華) 2장 : 청춘 결핍’에 수록된 곡을 비롯한 웰메이드 트랙들로 풍성한 공연을 완성했다. 각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청춘에게’, ‘UNIVERSE(유니버스)’로 독창적인 청춘 감성과 탄탄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유닛 무대로 펼쳐진 ‘Dominate(도미네이트)’, ‘말할 수 있는 비밀’은 서로 다른 장르와 색깔로 이펙스의 한층 성장한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한편, 이펙스는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일본 매거진 맨즈유닛의 커버를 장식했으며, 멤버 뮤와 백승은 일본 패션 페스타 ‘TGC 구마모토 2025’, ‘TGC 카가와 2025’ 런웨이에 오르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